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꿀벌마야 꿀벌들아 어디로갔니

꿀벌, 꿀벌, 꿀벌, 꿀벌,





그는 사라졌습니다.




벌통에 있던 벌떼가 사라진 건데요, 농촌진흥청이 양봉 농가를 대상으로 조사를 벌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꿀벌이 사라진 원인은 다양합니다.





이상기온은 집을 찾을 수 없습니다.




먼저, 작년 가을부터 겨울이 지나면서 생각보다 일찍 추위가 찾아와서 꿀벌들이 겨울잠에 들어왔는데...
12월 한겨울에는 날씨가 따뜻해 꽃이 일찍 피었습니다.
그래서 꽃가루와 꿀벌이 겨울 날씨에 얼마나 변덕 스럽습니까?
겨울에는 습기가 있고 적절한 봄날보다 평균 기온이 낮기 때문에 벌통으로 돌아 가지 않았습니다.





늑골과 엉망진창




꿀벌을 먹는 꿀벌이 있습니다. 꿀벌을 먹는 꿀벌입니다.
2018 년에 꿀벌 농장은 꿀벌 농장에 큰 피해를 입혔으며 여전히 꿀벌의 영향이 진행 중입니다.
또한 꿀벌에 붙어서 체액을 빨아먹고 병균을 옮기는 진드기 같은 벌레가 있기 때문에 꿀벌의 피해의 일부입니다.





나에게는 과일이 가장 좋습니다




나는 과일을 좋아합니다. 나는 저녁에 오렌지를 먹었습니다. 왜 내가 자기 전에 먹는 과일이 달콤한지, 그리고 방금 오렌지를 먹었습니다.
꿀벌이 없다면 곧 나올 수 있는 수박의 꽃 수정을 자연스럽게 불가능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누군가가 붓으로 수정해야 합니다.
국민학교 시절 어린이 과학책을 보면서 붓을 붓으로 짚은 사람의 손이 나온 장면이 기억납니다.
꽃을 수정할 수 있다고 말한 것은 매우 신비하고 낯선 장면이었습니다.
이제 나이가 들수록 농장에서 일할 사람이 인공 수정을 위해 필요한 인건비가 너무 많이 들 것이라는 우려가 있습니다.





꿀벌 실종에 대한 해결책은




그 이유는 너무 다채로워서, 우리가 그것을 해결할 때, 우리는 큰 꿀벌 실종을 막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인간이기 때문에, 어렵고 불편하더라도, 많은 사람들이 손상과 안전의 격차를 좁히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나는 꿀벌에게 손을 흔들어 꿀벌을 꿀벌에 넣을 수 없었습니다.
내가 귀찮게 한 그 존재는 그렇게 귀중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또한 사람들이 관심을 기울이는 직접적인 손상을 입히는 것입니다.

나는 이기적인 것을 돌아보며 꿀벌에게 미안합니다.

익숙함에 속아 소중함을 잃지 말자라는 유명 문구가 생각나는 밤입니다.
그것은 무의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