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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원자재 가격 상승 리튬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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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튬 가격 인상




니켈 동 아연 알루미늄 연 주석의 가격은 상승하고 있으며, 그 과정에서 배터리의 원료인 니켈과 리튬의 가격 상승으로 인해 자동차 배터리 생산 가격이 당근으로 상승했습니다. 왜 광물 가격이 상승했을까요?





전기차 시장의 급속한 성장




전기 자동차 시장의 가파른 성장은 배터리 제조업체의 리튬을 포함한 원자재 구매 비용을 증가 시켰고, 수요는 증가하여 원자재 가격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러시아의 우크라 침공으로 인해 러시아 니켈 (세계 대 러시아 무역 제재)의 공급이 중단되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리튬 매장량이 상당한 국가이며 현재 전쟁 중이며 리튬 광산 개발이나 산업 인프라 개발이 전혀 없습니다.

그리고...





중국




전 세계의 리튬 공급의 절반 이상이 남아메리카에서 이루어지고 있지만, 중국은 자동차 배터리에 사용되는 탄산 리튬과 수산화 리튬을 생산하여 세계 공급 시장에 거의 독점적으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2022년 현재.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와 전기 자동차 배터리 제조업체는 중국이 리튬을 독점적으로 공급하고 공급망에 공급하고 있기 때문에 너무 비싸고 울고 겨자 먹기 방식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대안책




최근 LG에너지솔루션과 LG화학은 배터리 생산 과정에서 나온 폐기물인 스크랩에서 니켈을 추출하는 북미 최대 배터리 재활용 제거 라이사이클과 계약을 맺고 니켈을 공급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과거에 소부장 산업을 육성함으로써 글로벌 의존도를 낮추겠다고 약속한 것처럼, 니켈 코발트와 같은 전기 자동차 배터리 금속 산업에 대한 조치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중국은 전기 자동차 배터리 생산의 절반 이상을 리튬 인산철을 사용하는 배터리로 대체하여 값 비싼 코발트 니켈을 사용하지 않고 저렴한 철을 사용하여 생산할 수 있으며 중국 CATL 배터리 회사는 나트륨 이온 배터리를 맹목적으로 차단하고 향후 공급망에 들어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의존도를 낮추는 것이 필요합니다.





희망




왜 이글을 쓰는 거죠?
그리고 오늘의 빌드업은 사실 이거예요.
희망!

한국전기연구원이 차세대 리튬 황전 배터리의 수명을 늘리는 기술을 개발했다는 소식, 2022년 4월 11일 월요일에 오늘 나왔습니다.

희토류 코발트랑 니켈이 아닌 황을 배터리 양극재로 사용하여 원자재 공급 및 구매 비용을 줄일 수 있기 때문에 희토류의 국외 의존도가 높은 국가에서 리튬 황 배터리를 생산하고 현재 수명 연장을 수행하는 기술을 활용하면 승리가 있습니다.

하늘이 무너지면 구멍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오늘도 그렇게 마무리되었습니다
그것은 무의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