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기차 전망

#전기차, #전기차, #전기차 가격 #마칸.



포르쉐 마칸 전기차 출시

포르쉐 마칸 전기차 출시에 관한 기사를 읽었습니다. 마칸 EV. 포르쉐라는 브랜드는 알지만 마칸이 뭔지는 몰랐습니다.

우라칸은 외국 자동차 회사가 칸을 좋아한다고 생각하곤 했어요.

포르쉐에서 가장 많이 팔린 라인업 마칸이 있다고 했어요

나는 내년에 전기 자동차로 출시할 인기있는 자동차인 마칸을 목표로합니다.

그래서 값 비싼 브랜드인 포르쉐가 전기 자동차를 출시하는 것을 보았을 때, 전기 자동차 생산이 경제 및 생활 환경에 어떻게 영향을 미칠지 궁금해했습니다.



테슬라의 부업

전기 자동차 회사인 테슬라가 탄소 배출권으로 수입을 창출함으로써 재정적자를 메웠다는 것은 이미 유명한 이야기입니다.

테슬라는 전기 자동차를 만들었고, 내연 기관차를 만드는 회사보다 탄소 배출량이 더 많았으며, 이는 시장에 판매되어 이익을 얻었습니다.



탄소 배출권 시장은 점점 더 커지고 투자와 함께 수요도 증가하여 최근에 한국 거래소가 발표한 바와 같이 국내 탄소 배출권 가격이 1년 만에 36 % 증가했다고합니다.



탄소중립기본법이 2018년에 대비해 2030년까지 40%를 감축하기로 한 만큼 앞으로 기업들의 부담은 더욱 커질 것으로 전망됩니다.



옆으로 누출하지 마세요.전기차

에코백과 텀블러가 환경을 보호하려는 의도보다 환경을 파괴할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텀블러와 에코백을 몇 번 사용했는지, 그리고 추가 재구성인지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친환경적이더라도 생산하는 것을 볼 때, 기존 접근법은 더 친환경적일 수 있습니다 (?).



하지만 전기차를 생산할 때 어떻게 될까요?



로이터는 전기 자동차 생산을 위해 구리 리튬 니켈이 필요하며, 광산 광산을 늘리면 주변 생태계가 파괴되고 광석에서 금속을 추출할 때 황산을 포함한 많은 폐기물이 발생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전기차 생산의 이면에는 이런 점이 있습니다.



정부는 전기차 보조금을 지급하고, 미국은 이미 2030년까지 미국 신차의 50%를 전기차로 대체하는 행정명령을 내렸습니다.

미래 세대를 위해 전기 자동차의 흐름은 당연한 수순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전기차에 주는 점수가...

50점.

폐 배터리 문제 재활용 기술의 부족과 생산을 위한 환경 오염도 문제입니다.



아직은 너무 비싸요, 가터

그것은 무의미했습니다.